직경 2 ~ 5 mm 원 잘 그리는 방법이 궁금합니다. > 질문과 답변

본문 바로가기
현재 사이트 즐겨찾기 추가하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질문과 답변

궁금한 것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.

다만 질문을 할때는 최소한 사진 1장 이상 꼭 첨부해서 올리십시요. 

질문에 대한 답을 얻었을 경우에는 꼭 고맙다는 댓글/ 해결됐는지 안됐는지에 대한 피드백 댓글은 커뮤니티의 필수입니다. _ 얄리

직경 2 ~ 5 mm 원 잘 그리는 방법이 궁금합니다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회원 등급사브작공방
댓글 2건 조회 658회 작성일 21-02-01 20:16

본문

안녕하세요.

히트 베드에 첫 Layer로 그리기 시작할 때

긴 선이나 직경이 큰 원 등은 쉽게 잘 그려집니다.

그런데 직경 2 ~ 5mm 사이의 작은 원을 그리면

히트 베드에 안착이 잘 안됩니다.

이건 어떻게 햐면 될까요?

히트베드 수평, 노즐 갭 ??? 

감사합니다.

추천1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회원 등급

얄리님의 댓글

얄리 작성일

이게 베드와 필라를 타기도 하는 내용인지라.
initial flow 값을 조금 높히는 방법도 있구요.

기존 캡톤 테이프 쓸때 이런 상황을 많이겪었었지요.
볼트 홀 자리를 출력할때 노즐이 와서 동그마리를 그리는데 안착 안되고 끌고 가버리는...

flow값 높히고 속도를 엄청 느리게 하는 방법은 어떨까 싶네용...

profile_image
회원 등급

사브작공방님의 댓글

사브작공방 작성일

속도 느리게 하는 것부터 시도했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.
Initial Flow 값 올리는 거는 시도해 보겠습니다.


그누보드5

사이트 정보

상호 : 얄리3D | 대표 : 안미선
주소 :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등로243번길 28-9 (신가동) | 전화번호 062-515-3222 | 팩스번호: 0504-223-3222
사업자등록번호 : 286-08-01856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3-광주광산-0575호

Copyright © 얄리3D. All Rights Reserved.